리만코리아 ‘인셀덤 스노우 엔자임 클렌저’ 출시 3분만에 1차물량 완판
페이지 정보

본문
리만코리아는 스킨케어 브랜드 ‘인셀덤 스노우 엔자임 클렌저’의 1차 물량이 출시 3분 만에 완판됐다고 밝혔다.
인셀덤이 새롭게 선보인 ‘스노우 엔자임 클렌저’는 눈처럼 부드럽고 깨끗한 질감의 거품으로 피부를 맑게 가꾸어주는 세안제다. 세안 시 피부에 부드럽게 펴바르면 쫀쫀한 거품으로 변해 물리적인 피부자극을 최소화하면서 꼼꼼히 피부를 세정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리만코리아의 제1호 특허원료인 프로폴리스 바이오좀이 함유되어 클렌징 단계에서부터 건강한 피부결과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데 도움을 준다. 자연유래 세정성분인 파파인과 브로멜라인이 한층 순하게 모공 속까지 노폐물 및 각질 케어를 도와주어 편안하면서 깔끔한 세안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인셀덤 관계자는 “미세먼지와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로 인해 고민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건강한 피부를 위해 거듭된 연구와 개발을 거쳐 출시한 제품이 출시하자마자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인셀덤은 2021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 기초화장품 부문에서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고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 기능성 화장품 부문에서도 2년 연속 1위를 수상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주목받는 스킨케어 브랜드다.
- 다음글리만코리아 “한국생명공학연구원 선정 패밀리기업 지정” 21.03.3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